스탠리 컵이 에드먼턴으로 이동함에 따라 오일러는 얼음과 팬더스를 비교해야 합니다
스탠리 컵이 에드먼턴으로 이동함에 따라 오일러는 얼음과 팬더스를 비교해야 합니다
Blog Article
에드먼턴 오일러스는 강력한 공격력을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데 하루를 더 할애할 예정이며, 플로리다 팬서스는 목요일 스탠리컵 결승 3차전에서 주장 알렉산더 바르코프가 100% 활약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오일러스는 1차전에서 슈팅 수에서 32-18로 우위를 점하며 3-0으로 완봉승을 거뒀습니다. 에드먼턴은 2차전에서 첫 골을 넣고 마지막 4골을 허용했습니다. 로저스 플레이스까지 2,541마일을 이동한 후에는 NHL 배당률에서 오일러스가 우승 후보가 된 것 외에는 어떤 변화가 있어야 합니다.
플로리다의 골키퍼 세르게이 보브로프스키는 51개의 슈팅 중 50개를 막아 팬더스가 7전 4선승제 시리즈에서 2-0으로 앞서게 했고, 러시아 베테랑은 플레이오프 세이브율을 0.916으로 끌어올렸습니다.
바르코프가 출전하지 못하면 보브로프스키에게 더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상체 부상으로 3차전에서 셀케 트로피를 차지할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NHL의 늦은 소식을 계속 지켜봐 주세요.
집에서 요리를 찾는 오일러들
에드먼턴은 정규 시즌 동안 득점 부문에서 리그 4위, 파워 플레이 부문 4위, 그리고 득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오일러스는 보브로프스키 퍼즐을 풀지 못했고 팬더스는 2차전에서 수비 플레이를 개선했습니다. 에드먼턴의 시리즈 유일한 골은 수비수 마티아스 에크홀름이 넣었습니다.
오일러스의 크리스 노브라우치 감독은 기자들에게 "우리는 여기 와서 스플릿을 할 만큼 좋은 경기를 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항상 그런 일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한 경기씩만 하면 됩니다. 당황하거나 극단적인 행동을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 다음 경기에서 이기기만 하면 됩니다."
에드먼턴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 마지막 두 경기에서 댈러스를 상대로 5타수 4안타를 기록한 후 시리즈 파워 플레이에서 7타수 무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일러스는 2차전에서 맨 어드밴티지로 네 번의 시도에서 단 한 번의 슈팅만 기록했습니다.
코너 맥데이비드(32점), 레온 드라이사이틀(28점), 수비수 에반 부샤르(28점)는 모두 에드먼턴에서 뛰고 있으며 플레이오프 득점왕 상위 3명입니다. 이제 오일러스가 네트를 찾거나 시즌이 끝날 때입니다.
바르코프 개선, 3차전에 대한 불확실성 해소
플로리다의 1번 센터인 바르코프는 2차전 3피리어드 중반에 드라이사이틀의 높은 타구를 받아 다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그의 3차전 출전 여부는 불확실하지만, 팬더스의 폴 모리스 감독은 온라인 베팅이라면 화요일에 언론에 희망적인 전망을 내놓았습니다.
모리스는 기자들에게 "오늘 살펴봐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거기에는 불길한 일이 없습니다. 그는 어느 정도 지나쳤습니다. (화요일에) 기분이 나아졌어요. 기분이 좋아졌어요. 하지만 그가 기분이 강해지려면 24시간을 더 주어야 합니다."
바르코프는 종종 상대의 최고 라인업을 상대하며, 경기당 평균 21:31로 득점(19점)에서 팀 공동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드라이사이틀은 안타에 대한 추가 처벌을 받지 않았지만, 팀 동료인 샘 캐릭은 2차전에서 플로리다의 드미트리 쿨리코프를 베었다는 이유로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한편 에드먼턴의 수비수 다넬 간호사는 2차전 4분 20초를 제외한 모든 시간을 결장한 후 공개되지 않은 부상으로 인해 상태가 불확실합니다. 간호사는 3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지만 플레이오프에서 15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실망스러운 성적을 거뒀습니다.
에반 로드리게스 현금화 소품 베팅
잭 아이첼은 결승전에서 5경기에 출전해 8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지난 6월 라스베이거스 골든 나이츠를 스탠리컵으로 이끌었습니다. 올해는 보스턴 대학교에서 활약했던 아이첼의 전 라인메이트가 골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습니다.
에반 로드리게스는 1차전에서 한 골, 2차전에서 두 골을 넣으며 팬더스의 철수를 도왔습니다. 30세의 에반 로드리게스는 세 번의 슈팅을 모두 네트로 연결해 플레이오프에서 6골을 넣었습니다.
로드리게스는 3년 동안 세 번째 팀에서 뛰며 전체 4위를 차지했고, 플레이오프 35경기에서 10골을 기록했습니다. 토론토 출신인 그는 지난 두 경기에서 샘 베넷과 매튜 트카추크와 함께 뛰었습니다. 그는 "지금 이 순간에 머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우 똑똑한 선수이며 보상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라고 Tkachuk은 Rodrigues의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정말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오늘 밤은 그 사람이었고 여러 명의 선수가 될 수도 있었습니다."
3차전에서 로드리게스 골을 넣을 확률은 스포츠북에서 +450입니다.
메이저사이트